홈  >   > 
안녕하세요.
두드림세무회계컨설팅 대표 조남철세무사입니다.

저는 오래전부터 어떻게 하면 세계열강들의 각축지인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의 강소국가가 될 수 있을지를 고민했고, 그 고민의 결과 내가 해내야 할 MISSION은 “일본, 독일과 같이 기술력이 있고 경쟁력이 있는 장수 강소기업을 많이 육성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항상 어떻게 하면 중소기업을 강소기업으로 이끌 수 있을 지를 생각합니다. 세무, 회계 등 재무적인 부분은 물론 경영, 기술적인 면에서도 항상 생각하고 고민합니다.

중소기업CEO 분들을 만나서 이야기하는 것은 저의 큰 즐거움 중에 하나입니다. 세무, 회계적인 컨설팅, 기업에 필요한 SOLUTION 등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기업의 운영방향, 승계계획, 기술적인 면에서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기업을 찾아 뵐 때마다 그 기업에 필요한 이야기들을 말씀 드립니다.

저는 창업컨설팅기업, FAMILY OFFICE 가문자산관리기업, 세무법인 등을 거쳐 현재는 중소기업중앙회 가업승계센터 세법강사와 법인컨설팅 자문세무사로서 종로에서 개업 중인 세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에 필요한 꼭 필요한 세무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세법기사 원고를 작성하고 있고, 중소기업 CEO, 2세분들, 법인컨설팅 컨설턴트 등을 대상으로 수시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법인컨설팅 시장은 매우 혼탁해져 있습니다. 세금신고만이 본연의 업무라고 생각하는 세무대리인과 세금신고는 당연하고 기업에 유리한 조세혜택과 각종 세무, 회계, 법률, 경영, 특허, 자금 정책제도 등을 알고 싶어 하는 기업의 입장 차에서 발생하는 GAP을 각종 컨설팅 회사들이 채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경험도 지식도 없는 컨설팅회사들이 우후죽순 난립하여 고객에게 RISK를 대비하기 위해서 RISK 높은 계약을 가입하라고 종용하고 있습니다.

법인컨설팅과 가업승계 강의와 상담을 통해서 중소기업에게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고 어떻게 제가 어떻게 도움을 드려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진정으로 기업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하나씩 채워 드리려고 합니다. FAMILY OFFICE 가문자산관리 세무팀장, 법인컨설팅 자문세무사, 가업승계센터 세법강사로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그 기업에게 꼭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두드림세무회계컨설팅
대표 조남철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추가